본문 바로가기
  • 분주한 마음 틈으로 '제주'를 우겨 넣으니 참을 수 없는 평온이 몰려왔다
  • 비로서 허락한 소백산 비로봉 푸른 하늘과 초록 풀밭에 그리움까지 숨겨놓고 말았다
산행 이야기

등산화 밑창갈이

by 여.울.목 2016. 9. 1.

등산화 밑창갈이 했습니다.

제가 직접 한 것은 아니고요... ㅋ


산행 도중에 녀석이 갈라지고 ㅠ 터지고 ㅠㅠ

버리고 다시 사야하나 갈팡질팡하다가 사람들이 몸통이 멀쩡하니 밑창을 갈아보라고 하네요.

 

▼몸통과 밑창, 앞에 덧댄 부분과 몸통이 들 떠있습니다.




▼ 신발 밑창도 많이 달아서 민자가 되기 시작했네요.~




▼ 몸통은... 그래도 멀쩡해보여서 AS를 맡기기로 했습니다.



캠프라인 홈페이지를 찾아보니가 홈페이지 도메인 네임은 다르게 지정되어 있더군요.
http://www.bornto.co.kr

그리고 홈페이에서 AS코너를 가보니~

홈페이지에서 뭔가 진행될 것 같지만, 전화를 하는 게 제일 빠르더군요.

전화해서 밑창갈이 한다고하니깐/ 로젠택배 이용하면 택배비 무상이라고, 착불로 보내랍니다.

간단한 연락처와 수선을 바라는 사항을 적은 메모장을 함께 넣어서 발송

***

10일 정도 되었나?

아래와 같이 수선이 완료되서 왔습니다.

본드칠은 좀 무성의한듯
그래도 튼튼하게 앞에 덧댄부분까지 교체를 해주었네요.

본드냄새가 찐해서~ 며칠 베란다에다 내놓기로 했습죠.

밑창 바닥도 깔끔하구요



깔창 빼고 보내라고 해서 빼 보냈더니,
깔창과 신발끈 새것 함께 서비스로 보내주었네요~

 

4만원을 들여서 밑창갈이를 해야하나?

우선 4만원 값어치는 할 것  같아요.
우리 까페에 올려봤더니 반응이 제각각 이더군요

- 이번 기회에 갈아보려는 사람
- k2는 3만원이면 갈아준다
- 창갈이는 해보니 한번이 적당한듯 -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고...
- 겉보기는 그럴듯한데 착용하면 만족감이 서서히~~~ 특히 방수기능은 접으셔야 할듯
- 방수기능 왜 접어야 하죠? 애니스톰 창갈이 해 신는데 방수 잘 되는데요.
- 요즘 메이커 거의 밑창갈이 합니다. 비용은 비슷비슷
- 좋은 정보 감사
- 저도 해보니 나름 만족이요

대부분 비용대비 만족은 하는데, 새 제품과는 틀려도 틀린 점이 있겠죠?

한 번 정도는 만족하면서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요즘 고어텍스 중등산화 가격이 꾀 되잖어요? 그런 점에서...